본문 바로가기
자유

높은 곳, 전망대, 차로 높이 갈 수 있는 곳(포천)

by vipdudu 2023. 7. 30.
반응형

답답해서 낮은 곳보다 높은 곳을 선호합니다. 저는 산을 좋아합니다.그런데 잘 안 돼요. 저는 제 차를 이용해서 높은 곳을 찾는 편이에요.과정도 중요하지만 결과가 더 중요하기 때문에 저는 오직 결과적으로 좋은 것에 집중합니다. 저는 가성비가 좋습니다. 블로그를 시작하면서 제 상상력이 늘 것 같아요. 글을 쓰면서 저는 상상을 하고 꿈도 꾸고, 꼭 가겠다고 했어요.

수원산이 보이는 풍경

높은 곳, 포천 국망봉

포천 국망봉은 경기도 포천시 이동면과 가평군 북면의 경계에 있는 산으로 높이는 1,168m 그것은 포천시에서 가장 높은 봉우리입니다. 여러분은 세가지의 기원을 볼 수 있습니다. 주요 강들 한강, 북한강, 그리고 임진강 위에서 바라보세요. 국망봉은 보이는 봉우리의 이름을 따서 지어졌습니다. 조선시대에 태봉의 영토에서.

국망봉으로 가는 가장 쉬운 방법은 국망봉자연휴양림에서 출발하는 등산로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국망봉자연휴양림에서 국망봉까지는 약 6km의 등산로가 있으며, 약 3시간 정도 소요됩니다. 국망봉 정상에는 전망대가 설치되어 있어 한강, 북한강, 임진강 등 3대강의 발원지와 포천시의 전경을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자가용차
서울에서 국도 46호선을 따라 포천시청 방향으로 가다가 왼쪽으로 도세요. 포천시청에서 국도 39호선을 따라가면 도착합니다. 국망봉자연휴양림. 6km의 등산로가 있습니다. 국망봉 자연휴양림에서 국망봉까지 소요됩니다. 약 세 시간 정도.
대중교통
서울역에서 포천역까지 기차를 타고 포천에서 내리세요. 역, 그리고 포천시청에서 11번 마을버스를 타고 도착합니다. 국망봉 자연휴양림.

 

전망대, 차로 갈 수 있는 높은 곳, 포천 수원산 

포천 수원산 전망대는 소흘리에 위치한 전망대입니다. 포천시 소흘읍, 수원 정상에 위치하고 있으며 해발 836m. 전망대에서 당신은 전경을 볼 수 있습니다. 포천시를 한눈에 볼 수 있고, 날씨가 좋으면 시내를 볼 수 있습니다. 산 정상을 넘어 2차선의 좁은 도로를 운전하는 것은 둘 다 재미있을 수 있습니다. 스릴 넘치는

 

자가용차
서울에서 국도 46호선을 따라 포천시청 방향으로 가다가 왼쪽으로 도세요. 포천시청에서 국도 39호선을 따라가면 도착합니다.수원산 입구. 입구에서 10분정도 걸립니다.수원산에서 전망대까지.
대중교통
서울역에서 포천역까지 기차를 타고 포천에서 내리세요. 역, 그리고 포천시청에서 11번 마을버스를 타면 도착합니다
수원산 입구. 입구에서 10분정도 걸립니다. 수원산에서 전망대까지.

 

차로 갈 수 있는 높은 곳, 포천 가람누리 문화공원, 한탄강

포천시 영북면에 위치하고 있으며, 자동차로 3분 거리에 있습니다.비둘기낭폭포. 가람누리문화공원은 정상에 위치한 전망대입니다. 포천의 한탄강의, 그리고 당신은 주차장에 쉽게 올 수 있습니다. "한탄강 비둘기낭1길"을 검색하여 자동차.비록 그것이 땅으로 볼 때이지만, 저는 당신이 경험할 수 있다는 것에 만족합니다. 아찔한 높이와 한탄강이 내려와 아래를 볼 수 있습니다. 전망대에는 한탄강 생태경관단지가 있습니다. 왼쪽, 오른쪽으로 비둘기낭 폭포와 한탄강 하늘이 보입니다 다리.

 

자가용차
서울에서 포천시청 방향으로 46번 국도를 따라 왼쪽으로 도세요.포천시청, 39번 국도를 따라가면 마석리가 나옵니다
마석리에서 비둘기낭 폭포까지 10분 정도 걸립니다.
대중교통
서울역에서 포천역까지 기차를 타고 포천에서 내리세요.역, 그리고 포천시청에서 마석리까지 11번 버스를 타시면 됩니다
마석리에서 비둘기낭 폭포까지 10분 정도 걸립니다.

반응형